현대 팰리세이드 출시

관리자 2018.12.13 16:19 조회 수 : 140

27766_94538_2954.jpg



PALISADE는 국내 자동차 시장의 주력 대형 SUV에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기 위해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Hyundai Motors (www.hyundai.com)는 11 일 M & C WORKS STUDIO (경기도 용인시)에서 Palisade의 공식 런칭 행사를 개최하고 현대 관계자 및 자동차 기자와 본격적으로 판매하고있다. 뛰어 듭니다



현대 자동차의 국내 판매 담당 부사장 인 李光國은 이날 "현대 자동차에 긴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인생에서 중요한 가치를 공유하고 나를 위해 시간을 보낼 수 할 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넘어 고객의 생활을 만드는 공간이며, 삶에 가치를 추가"당신의 지역 "입니다. "


또한 공간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경향을 반영하여 자신의 공간을 의미한다 "케렌시아 '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반영하는 공간으로 자동차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특히 Palisade는 설계에서 공간 사용, 운전 성능, 안전성, 편의 사양에 이르기까지 직관적 인 사용성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 된 새로운 개념의 플래그십 대형 SUV입니다.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혁신적인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lisade는 풍부한 볼륨과 3 차원의 큰 폭포 그릴에 기초하고 강한 이미지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품격과 고급 스러움을 동시에 충족 외장을 마무리했다.


특히 동급 ​​최고의 생활 환경을 제공하고 동급에서 가장 긴 휠베이스를 확보하고 실용적이고 충분한 적재 공간을 제공하여 플래그십 대형 SUV에 최적의 운전 환경을 제공합니다 .



또한 8 단 자동 변속기와 랙 구동 전동 파워 스티어링 (R-MDPS)이 모든 모델에 적용되는 전자 4 륜 구동 (AWD 전 륜구동)가 4 륜 구동력을 적극적으로 제어합니다. 드라이브 모드 및 도로 상황에. "HTRAC"를 포함한 전반적인 주행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다양한 노면 (MUD, SAND, SNOW)에서의 안정된 운전을 가능하게하는 "멀티 터 레인 컨트롤 '은 국내 SUV 최초로 적용되어 도로 상황에 따라 편안한 운전을 가능하게합니다.


동시에, 회사는 안전 강력한 철학을 반영하기 위해 전방 충돌 회피, 차선 이탈 방지, 드라이버 경고 상향 지원 등의 고급 지능형 운전 안전 기술 (ADAS)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차내에 별도로 설치된 마이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엔진 소음을 분석하고 위상의 음파를 스피커에 전달하여 엔진 소음을 줄이기 위해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자동차 산업에서는 처음으로 승객이 여행 할 수 없다 같이 조정할 수있는 "확산 천장 환기"(루프 에어 벤트)가 현대 자동차에서 처음으로 채용되었습니다. "자동 베팅 전환 시스템 (터널 링크 윈도우 / 에어컨 제어)"▲ "공기 청정 모드 '마이크로 에어 필터와 클러스터 이오 나이저를 사용하여 원터치로 미세 먼지를 여과하여 탈취합니다 ▲▲"스마트 키 시작 ""원격 시작 "일렉트로 시프트 버튼 (SBW, Shift By Wire)"직관적 인 사용자 경험 '을 기반으로 다양한 신기술이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적용되었습니다.





현대는 디젤 2.2 가솔린 3.8 두 가지 모델로 Palisade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 디젤 2.2은 최대 출력 202 마력 (ps), 최대 토크 45.0 kgf • m에서 연료 소비량은 12.6 km / l입니다. ▲ 가솔린 3.8 모델 9.6 km / l의 연비와 295 마력 (ps)의 폭발 성능, 36.2 kgf • m의 최대 토크의 조합. (※ 2WD 7 인승, 18 인치 타이어)



특히 Palisade의 허용 무게는 동급 최경량입니다 : 1,945kg의 디젤 2.2 모델과 1,870kg의 휘발유.



판매 가격은 두 모델에 기초하고 고급 모델과 프레스티지 트림이 2.2 디젤 모델의 가격은 프레스티지에서 3620 만원입니다. 3.5 %의 개시 세금에 기반 2WD 7 인승 기준)



또한 현대 자동차는 Palisade의 ▲ 가족 ▲ 기술 ▲ 디자인 등 고객의 요구에 따라 옵션을 구축하여 선택의 편리 성을 높였습니다.



Palisade는 사전 계약에 기록적인 2,506 건의 계약을 기록하고 11 월 29 일부터 12 월 10 일 (8 일)까지 약 2 주간 계속되었습니다. 특히 예비 계약의 첫날에 총 3,468 대의 차량이 체결 된 양산차의 탄생이 예상되었습니다.



현대는 Palisade의 광고 캠페인 "Finding Your Own Area"를 시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Palisade의 광고 컨셉 인 "Finding Your Own Realm"는 어린 시절부터 보유하고있는 자신의 영역 (꿈)을 실현하기위한 영감을주는 방법입니다.



현대 발사 전에 공개 된 예비 광고에 공룡과 로켓이 등장하고 발사 전에 화제가되었습니다.



또한 회사 p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