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5.jpg

르노 탈리스만과 르노 삼성의 SM6는 연관되어 있습니다. 외관은 99% 일치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엠블럼입니다. 탈라스만은 르노의 "Ro Jangju"를 착용하고 SM6는 르노 삼성의 `Typhoon Eye`를 착용했습니다. 그들이 판매하는 유일한 것은 `배지 엔지니어링`이라고 합니다.

Hanni Engineering은 모델을 변경하여 여러 상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업체는 GM입니다. 1900 년대 GM은 모델을 개발했지만, 쉐보레, 폰티액, 뷰익, 올즈모빌 등 몇 번의 판매 했습니다. 이는 개발 비용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전략은 잘되었다. 배지 공학 은이 방법으로 시작하여 세계 패션처럼 퍼져 나갔습니다.



전쟁 국의 자동차 산업의 선박 배지 공학이 결집했습니다. 초기 초라한 것이었습니다. 한국 전쟁 후 미군이 윌리스 MB를 떠나 "ㅅ ㅣ - 발 `을 만든 것은 그것뿐이었습니다. 자동차 산업 보호 촉진법이 발포되고 나서 여러 배지 공학 모델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표적인 자동차는 무엇입니까?



1) 첫 번째 배지 공학 자동차, 새로운 왕국
1962년 공원 정희 의지도 하에 새로운 자동차가 설립되었습니다. 새 차는 첫 번째 모델로 점선 (닛산 자동차의 전신) 블루버드를 들어있었습니다. 이름은 "사에나라"였습니다. 새로운 국가는 품질과 기술 면에서 S-L을 압도했습니다.
1962년에 1,710대, 이듬해에 1,063대 판매했다. 인기가 있었습니다 만, 취향과 정치적 개입을 위해 시끄러웠다입니다. 결국, 1963년 5월에 그 해가 끝났습니다. 배지 공학 차량이다. Saenara도 폐지되었습니다.



2) 현대 최초의 양산, 코르티나
현대 자동차는 1967년 11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이듬해 2월, 그들은 포드와 처음으로 자동차를 생산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Ford의 유럽 전략 Cortina의 "Cortina"이 개조되었습니다. 당시 호르티 맞수 코로나보다 비싼 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조금 큰 치수와 뛰어난 기동성을 요구했습니다.
품질 행동에서 "고치 이름"이라고 했다. 그러나 제2세대의 Cortina에서 Cortina Mark 5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983 년 4월까지 판매된 스텔라 위치를 주었습니다.



3) Kia Motors Brisk 지역화를 강화
기아차는 1973년까지 승용차를 생산했습니다. 주인공은 부리느냐에서 마쓰다 파 밀리 아예 반격했습니다. 픽업 버전의 B-1000이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세단 S-1000은 1974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엠블럼만 변경하는 차량이지만, 새로운 국가와 호르티와 달리 부품의 현지화 비율은 60%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비가 좋으므로 많은 사람이 택시에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1976년 현대의 발매 후, 그 인기는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중에는 세단의 상징인 현대 그린 두어 소형차의 신화를 이끈 기아 프라이드, 대우 만든 월드 카민 있습니다.



한국 제조자에 의하여 다시 배지 경우도 있습니다. Hyundai Verna는 멕시코 Dodge Attitude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당시 수입차는 50%의 관세가 부과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주민들은 김 이상입니다. 현재와는 달리 현대에는 공장이 없었으나, 배지 공학을 통해 수출의 길을 열었습니다. 기타는 기아 카니발 현대 엠블럼을 갖춘 안토라지과 SM 7인도 시장 버전의 마힌드라 렉스턴 등이 있습니다.



리밧찐구 SM은 최근에도 볼 수 있습니다. 르노 삼성이 먼저 언급한 것은 대표자입니다. 초기 SM5는 닛산의 3개의 피로 모델을 기반으로 가정환경에 적합하고 있었습니다. 같은 일이 현재 판매 중인 SM6와 QM6에도 적용됩니다. 과거에 회사가 다른 회사의 모델을 반입하여 일부 부품을 현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경우 최근 개발 단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편, 르노 삼성모터스는 태풍의 엠블럼을 국내 생산 모델로 창저우를 수입 모델로 첨부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근 수입 및 판매된 Clio와 Master 몇 가지 예입니다. 마찬가지로 GM Daewoo는 2011년부터 쉐보레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엠블럼도 쉐보레 `보니 "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Renault Samsung Motors늘 Samsung Renault Motors에 바꿀 수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제목 날짜
2019.08.16 5 자동차 번호판이면 결제가 가능한 세상
누군가가 내 번호판을 보면 너무 기분이 나빠집니다. 낯선 사람이 놀러 경우, 그들은 천천히 차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번호판을 찍는 카메라도 마음에 듭니다. 속도는 유지했지만 맞은 것은 아닌지 걱정입니다. 이처럼 번호판은 숨기고 싶은 것입니다. 그러나 미래에는 번호판에 의해 운전이 좀 더 쉽게 될 것입니다. 더 ...
2019.08.05 » 엠블럼만 바꿔서 파는 배지 엔지니어링
르노 탈리스만과 르노 삼성의 SM6는 연관되어 있습니다. 외관은 99% 일치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엠블럼입니다. 탈라스만은 르노의 "Ro Jangju"를 착용하고 SM6는 르노 삼성의 `Typhoon Eye`를 착용했습니다. 그들이 판매하는 유일한 것은 `배지 엔지니어링`이라고 합니다. Hanni Engineering은 모델을 변경하여 여러 상표...
2019.07.13 3 터치기술의 발전은 안전을 위한것
터치 기술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깊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지금 가지고 계신 스마트 폰을 참조하십시오. "클릭"스위치를 누를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터치 기술은 화면을 쉽게 상하좌우로 이동 슬쩍 및 여러 동작을 한 번에 인식하는 `멀티 터치`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도 예외는 아닙니다. 복잡하고 눈...
2019.06.15 2 LEGO 자동차 한계를 벗어나다
LEGO는 작은 블록을 조립하고 필요한 모델을 만들 수 장난감입니다. 그러나 장난감에 한정되어 있으므로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플로리다는 `레고 랜드`라는 테마파크가 레고만을 전문 디자이너와 어셈블러가 있습니다. 이 무한한 가능성에 따라 자동차 업체는 레고 블록을 사용하여 마케팅의 등신대 모델을 만듭니다. 등신...
2019.06.08 1 차를 사자마자 블랙박스 장착 이슈
조금 전에 8세대 쏘나타가 출시되었습니다. 우리는 전혀 다른 스타일에 신경을 집중했습니다. 새롭게 시도 옵션도 흥미로웠습니다. 내장 캠입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출하 후 블랙박스 떨어져 내장 트림을 분리 시간에 걸릴 필요가 없습니다. 내장 캠은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배터리 부족을 걱정할 필요가 없...